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2 위를 차지한 델타 스카이 마일스

0
21

U.S news 및 World Reports 발표에 따르면, 델타 항공의 스카이 마일스 프로그램이 미국 상위 5개 항공사중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에  (Frequent Flyer miles Award) 있어 2위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U.S.news and World reports 에 따르면 델타 항공의 스카이 마일스 프로그램이  미국 상위 5 개 항공사중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에 있어 2 위로 선정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델타 스카이 마일스는 수익 기반 즉 티켓 가격으로 적립되는 프로그램이며, 2 년전  9위에서  2 위로 올랐습니다. 티켓 가격으로 측정 되는 마일리지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선정된 이유는 보너스 항공권의 경쟁력 있는 상환률과 호텔 이용에 마일리지 사용, 좌석 업그레이드, 무료 항공편등과 같은  혜택의 다양성 때문이라고 US News는 말했습니다.

Delta는 최근 Lyft와 스카이 마일스 제휴를 발표했으며, 작년에는 수백만 마일을 누적 한 사람들에게 개인 제트기로 비행 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U.S news 에 따르면 무료 편의 시설, 신용 카드 제휴 및 상환 가능한 경험, 항공사간의 네트워크 및 얼마나 쉽게 무료 항공편 적립 및 교환이 가능한지와 같은 회원 혜택을 고려하여 순위를 정했다고 이야기 했고 또한 델타 항공이 2016년 실적으로 2 위를 차지한 항공사의 품질 평가 점수가 고려된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2017-18 항공사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알래스카 항공 마일리지 플랜은 티켓 가격으로 적립이 쌓이는 시스템보다 거리로 측정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마일을 적립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1위를 차지했고  3위는 JetBlue TrueBlue 가, 4위는 사우스 웨스트 Southwest Rapid Rewards 5위는 유나이티드 마일리지 플러스  United MileagePlus가 선정되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