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세계 5위 컨테이너 운송회사 하파그로이드 귀넷 사세확장

newsEngin.23518231_121318-ENT-Norfolk-Southern_AP2.jpg

Hapag-Lloyd_container_stack_train.jpeg.jpeg.jpg

 

세계 5위인 컨테이너 운송회사 하파그로이드(Hapag-Lloyd) 귀넷 카운티내 서비스 센터 사세 확장에 들어갑니다.

네이선 주지사는 어제 오전 10 주청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하파그로이드사가 피치트리 코너스시 스팔딩 드라이브에 소재한 기존 운영센터 확장을 위해  550 달러를 투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년간에 걸친 공사가 끝나게 되면 기존 인원 173명에 360여명의 추가 고용이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자리에서 하파그로이드 관계자는 “남부 지역의 특색이라 있는 친절하고 따뜻한 환대가 우리 회사를 더욱 번영하고 성장하게 만들어 같다”고 전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샬롯 내쉬 의장은 “커뮤니티내 이미 자리잡은 대형 기업들의 사세 확장은 금상첨화”라며 향후 얻어질 결과물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하파그로이드사는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해운회사로1998 하노버에 기반을 다국적 여행기업 TUI 인수됐으며 2002년에는 TUI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운송업계 세계
6
위였던 하파그로이드사는 2017 세계 10위인 유나이티드 아랍 운송회사 UASC 합병하면서 글로벌 랭킹 5위로 올라섰습니다.

업체는 지난 8CA(Controlled Atmosphere ; 공기성분조정)
장비가 장착된 2천여개의 최첨단 리퍼컨테이너를 포함해 1 1000개의 리퍼컨테이너를 신조 발주하기도 했습니다.

CA 리퍼컨테이너는 공기 중의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 등의 비율을 조절해 과일, 야채, 수산물 신선화물을 장기운송할 있는 최첨단 장비입니다.

하파그로이드사는 올해말까지 새로운 리퍼 컨테이너를 추가로 인수할 예정인데 이수가 마무리되면 하파그로이드의 보유 리퍼 컨테이너 수는 9 1000개에 달할 전망입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