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백규소녀상 위원장이 존 박 시의원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존박의원 3선도전에 한인들 후원금 $4만5천불 답지

지난 17일 3선에 도전하는 존 박 브룩헤이븐 시의원 한인 후원의 밤 행사가 둘루스 서라벌 식당에서 열렸습니다.

소녀상 위원회는 2주전부터 카톡 방을 통해 3만 5천여불의 후원금을 약정 받았으며 후원의 밤 당일 8천여불이 모여 4만5천달러를 존 박 시의원에게 전달했습니다.

애틀랜타 평화의 소녀상 건립위원회(위원장 김백규)가 주최한 이 행사는 소녀상 건립 및 유지에 공헌한바가 큰 브루헤이븐 존 박 시의원이 다가오는 11월 선거에 일본이 후원하는 강력한 도전자 케이티 듀너건과의 일전에 대비하여 선거 자금 때문에 잘못되는 일이 없게 하기 위하여 미리 동포들의 힘을 모은 것이라고 합니다.

김백규 위원장은 “소녀상 건립 당시 존 박 시의원의 도움이 없었다면 소녀상 건립은 불가능했다” “한인 2세 정치인이 많이 배출돼 한인사회에 도움을 주도록 해야 하는 것이 1세들의 책임이다”고 말했습니다.

존 박 시의원은 “브룩헤이븐 시의회가 똘똘 뭉쳐 소녀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본 측의 거짓선전과 방해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이 소녀상을 자랑스러워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대인들이 홀로 코스트 문제를 꾸준하게 제시해 이를 이슈화했듯이 우리도 위안부 문제를 꾸준하게 알려 일본의 만행을 알릴 것이며 반드시 당선돼 소녀상을 지키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브룩헤이븐시의 마델린 시몬스, 조 게이야 시의원들과 , 존 언스트 시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존 박 시의원에게 후원하시고 싶으신 분은 Pay to: John Park Friends

보내실 곳은 : 3230 Steve Reynolds Blvd #219 Duluth, GA 30096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bout the Author: k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