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연맹 에쿼팩스측에 18만건의 청원서 전달

0
10

목요일 소비자 연맹은 에쿼팩스 회사의 본사 앞에서  개인 정보 데이터 유출 사건에 대해 회사측에 더 많은 도움을 요구하는 시위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목요일 에쿼팩스 본사 앞에는 Consumer Union  그룹이 Equifax 데이터 유출 사건에 영향을 받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해 회사측에 보다 많은 도움을 요구하는 시위를 벌였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 연맹은 (Consumers Union)은18 만건의 청원 서명을 전달하면서, 지금까지 에쿼팩스가 고객들을 위해 취한 조취 방안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회사로부터, 대규모 데이터 유출로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돕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요구했다고 전했습니다.

Equifax 회사에 대한 청원서에서 소비자 연맹은 좀더 구체적인  7가지 사항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즉  1.  더 오랜기간의 무료 신용 동결을 위한 방안,    2. 영향을받는 소비자에 대한 신용 모니터링 확대,    3.  발생한 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4. 모든 의문적인 중재 조항을 제거, 5.  고객 분쟁을 즉시 검토하고, 처리 할 수있는 직원 고용 및 교육, 6. 데이터가 노출 된 소비자를 보상하기 위한 기금 마련,  7. 내부자 거래 의혹 조사

 

Equifax의 대변인은 회사측의 임원진들이 소비자 연맹을 만나, 모든 우려 사항을 경청하고, 회사가 취하고 있는 모든 해결방안들을 공유했으며, 장래에 열린 대화를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