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jc.com/news/local-govt--politics/atlanta-going-after-millions-unpaid-water-bills/d2aSC3hzZbtjmD9S8s5WuM/

수백만 달러 미납된 수도요금 독촉

애틀란타 수도부서가 미납된 수도 요금을 거둬들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비싼 수도 요금으로 인해 연체된 요금을 전부 지불하라고 하는 것도 힘들고, 수도세를 완납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물을 단수 하는 것도 비열한 행동으로 보일 수 있다며 수도부서는 애매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민영 기자

애틀란타 시티는 시의원들과 시장 후보의 형제를 포함해  적어도 13%의 단독주택 주민들이 수도 요금이 연체 되어 있고 미납된 수도요금을 거둬들이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유역 관리부는 우선적으로 수익 회복을 위해 가장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상업 및 다세대 건물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고 단독 주택은 적어도 미납 요금의 일부를 지불 하는 한 계속해서 수도 서비스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우역 부서는 아파트 건물 및 기타 다세대 주택 시설물에서 50 만 달러,  지난 7 개월 동안 130 만 달러를 포함하여 연체 된 상업건물에서 약 1190 만 달러를 회수 했다고 밝혔습니다.

3 월에, 애틀란타시는 주민들에게 연체료 없이 미납된 잔액을 지불할수 있는 사면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500 달러 이상을 빚진 많은 고객들이  미지불 된 청구서의 20 % 이상을 지불하고 나머지 잔액에 대한 지불 계획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애틀랜타의 수도 요금은 전국에서 가장 높습니다.

디캡 카운티의 유역부서의 2015 년 분석에 따르면, 8,000 갤런 사용량 기준으로 할때  풀턴 카운티에서 23.20 달러, DeKalb 카운티에서 $ 28.54,  Cobb 카운티의 $ 36.40, 귀넷 카운티의 $ 48.73 비해 애틀란타 거주자들은 74.32 달러라고 밝혔습니다.

조지아 주립대 학교의 정책 연구원 하비 뉴멘 명예 교수는 애틀란타가 상수도시스템이  지난 15년 간 역사적인 문제점을 겪었다고 지적했으며, 그것으로 인해 세일즈 텍스와 수도세를 인상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 하려고 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에모리 대학의 경영 대학원 경제학자 인 탐 스미스씨는 연체자들에게 미납된 비용의 일부만 내게하는 것은 또 다른 연체료만 불러 일으키는 문제가 되며 또한 비싼 수도세로 인해 전체 요금을 완불 하지 못하고 일부밖에 낼수 없는 사람들에게 그 옵션을 없애고 기본 적인 생활에 필요한 수도를 단수 시키는 일은 비열한 행동처럼 보일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