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수퍼보울 주말 다양한 행사로 축제 분위기 물씬

2sp_hdr.jpg

<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애틀랜타에서 개최되는 53 수퍼보울 대회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애틀랜타 도심 일대는 이번 대회에서 맞붙게 로스엔젤레스 램스와 잉글랜드 패트리어츠 팬들로 북적이는 상황입니다.

도시 전체가 수퍼보울 열기로 가득찬 가운데 주말동안 경기장 주변에서 진행되는 행사 일정을 간략히 추려봤습니다.

먼저 오늘(21) 내일(2)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에서는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이 주최하는 무료 라이브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애틀랜타 출신 다양한 뮤지션들이 대거 등장하는 이번 무대는 경기를 앞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예정입니다.

(Friday,
February 1:  2PM
10PM, Saturday, February 2: 
11AM
10PM, atlsuperbowl53.com )

대회장소인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 야외 주차장에서 마련되는 테일게이트 행사 또한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흥미거리입니다.

오늘과 내일 오전 11시부터 9시까지 개최되는 행사는 야외 음주가 허용되며 유명 셰프와 킴벌리 바네즈 등이 함께해 애틀랜타만의 핫틀랜타
페퍼소스를 곁들인 음식등 채식주의자를 위한 식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350
Marietta St. NW, Atlanta,  mightbevegan.co/blog/veganatthegame)

지난 주말부터 시작된 ‘수퍼보울 익스피리언스’,
이른바 프로풋볼 인터랙티브 테파 파크도 조지아 콩그레스센터에서 내일까지 진행됩니다.

행사는 팬들에게 풋볼 스킬 테스트와 인터랙티브 게임을 포함해 풋볼과 관련된 흥미로운 경험들을 제공하며 기념관에는 롬바디 트로피와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애틀랜타(The Battery Atlanta)에서도 풋볼 팬들을 위해 DJ자민 존의 라이브 공연과 간단한 삼각 패스 경기등 여러가지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습니다.

시간은 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 대회 당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batteryatl.com)

이외에도 다운타운에 소재한 656 스포츠 그릴 (656 Sports Bar & Grille)식당은 경기장 밖에서 수퍼보울 대회 관람을 즐기려는 팬들에게 장소를 제공합니다.

대형스크린이 설치된 이곳서 풋볼 팬들은 경기를 보며 파티를 즐길 있으며 야외 좌석에는 히터가 구비돼 애틀랜타의 추위를 날려버릴 예정입니다.

3 애틀랜타 지역을 뜨겁게 달굴 수퍼보울 대회에는 동부 보스턴을 연고로 살아있는 전설 브래디가 이끄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17 만에 수퍼보울에 도전하는 서부 LA 램스의 승부가 펼쳐질 전망입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