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프 팍 웨이 도로 연장 작업-유료 통행료 부과

0
42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슈가로프 팍웨이 확장에 대한 2단계 계획이 완성되었고, 새롭게 확장되는 도로는 통행료를 부과해야 하는 유료 도로가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관계자는 슈가로프 팍웨이에 추가되는 2단계 프로젝트 계획이 완료되었으며,  8.3 마일의 도로가 톨 통행료를 내야하는 유료 도로가 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화요일 데큘라 근처의  316 고속도로와 뷰포드 근처의 85 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이 작업은 전체 약 2억 8500 만 달러의 비용일 들 것을 예측하고 있으며, 이중 절반에 해당하는 1억 500만 달러는 연방정부로부터 보조금을 신청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또한 남은 자금의 1억 달러는 지역 자금으로 충당될 것이며, 나머지 7천 5백만 달러는 사용자 요금 즉, 유료 통행료로 지원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대변인  조 소렌슨 (Joe Sorenson)씨는 향후 5 년에서 8 년 이내 오픈될 새로운 구간은 유료 통행 도로가 될 것 라고  몇차례 강조했고, 그렇지 않다면, 완성될 날짜를 기약할수 없이 장기간의 계획으로만 남게 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교통국 국장 또한 현재 이 프로젝트에 전적으로 기금을 지원하는 다른 방법은 없다고 말했고, 즉 도로 재건, 다리 건설, 도로 확장등 카운티 전체적으로 필요한 작업들을 지원할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즉 관계자들은 통행료 지불만이 이 프로젝트 완성을 위한 유일한 방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계자는 통행료가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 될지는 불분명하며, 그것은 얼마나 많은 운전자들이

유료 통행 도로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수익금 조사 완료한 후 결정될 사항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기존의 슈거로프 팍웨이는 계속해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을 것이라 언급했고, 유료 통행료를 사용하지 않는 운전자들은 슈가로프 팍 웨이 근처 간선도로의 정체가 덜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오히려 그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