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화요일 스와니 시의회는 상업 건물의 외관 조명에 대한 새로운 건축 조례 사항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제 스와니시 상업 건물  외관에 무지개 색과 같은 화려한 조명을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민영 기자

스와니 시의회는 5월 30일 화요일에 상업 지역의 야외 조명을 규제하는 건축 설계 기준을 개정하는 조례를 통과시켰습니다. 새로운 조항은 외부 건물 조명이 원래의 건물 색상과 건물 외관의 모습을 바꿀 수 없다는 것입니다.

건물 외관 밑에서 비추는 조명이나 위에서 비추는 조명 또는 건물 외벽에 장착된 조명을 포함해 모든 외부 건물 조명은 시원한 흰색, 중성 흰색 또는 따뜻한 흰색 색상이어야 하며 2,000 켈빈에서 7,000 켈빈 사이의 온도 여야 합니다. 다른 조명 색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광원을 분산시키기 위해 반투명 또는 반투명 한 덮개로 덮여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영구적으로 장착 된 외부 네온 조명과 또는 LED 조명은 허용되지 않으며 포인트로만 사용되는 조명이면 어떤 색상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 5 월 23 일 이전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외부 건물의 합법적인 조명은 새로운 조례에 부합하지 않더라도 계속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물이나 외관을 변경, 재건, 파괴 또는 재구성 한 경우에는 조명설치에 대한 새로운 규정을 반드시 따라야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