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 뷰포드 하이웨이 탈바꿈

0
79

조지아 교통 당국은 올 가을 부터 2019년 봄까지 스와니의 맥기니즈 페리 도로와 조지아 피얼스 공원 사이에 있는 뷰포드 하이웨이 변형 공사를 시작한다고 밝혔고 도로 완공과 더불어 뷰포드 하이웨이는 보다 보행자 친화적인 거리로 탈바꿈 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교통 당국이 스와니 (Suwanee)의 맥긴니즈 페리 (McGinnis Ferry Road)와 조지 피얼스 공원(George Pierce Park) 사이의 뷰포드 하이웨이  (Buford Highway) 변형공사를 올 가을부터 시작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1.5 마일 프로젝트에 드는 1,100 만 달러 중 절반에 해당하는 비용은 다운타운 스와니 마스터 플랜을 시행하기 위한 애틀랜타 지역위원회의 보조금으로 충당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도로 공사가 완료되면 Buford Highway는 다운타운의 양쪽을 연결해 주는 보행자 친화적인 거리가 될 것입니다.  Buford Highway는 차량 전용 2 차선 도로를 비롯하여 자전거 전용 차선, 타운 센터를 위한 거리 주차 및 타운 센터 애비뉴 (town center avenue)와  러셀 스트리트 (Russell st) 사이의 13 피트 넓이의 인도를 갖추게 됩니다.  또한 도로 경관은 보행자 가로등, 벤치, 쓰레기통 및 자전거 랙이 설치될 예정입니다.

뷰포드 고속도로와 러셀 (Russell) 스트리트의 교차로 있는 라운드어바웃 (roundabout-원형 교차로)은 올드 타운 (Old town) 에서 죄회전을 쉽게 ​​해 줄 것이며, 다운타운 스와니와 유서 깊은 올드 타운으로 가는데 관문 역할을 할 것입니다. .

또한 러셀 스트릿의 라운드어바웃 남쪽은, 뷰포드 하이워에 동쪽의 10 피트 넓이의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길 (Multi- Use Trail)을 형성하기 위해 자전거 도로와 인도를 통합할 것이며 그 길은 맥기니즈 페리 도로 위의( Multi- Use Trail )길과 연결 될 것입니다. 더불어, 타운센터 북쪽은, 5-8 피트 넓이의 인도와, 조지아 피얼스 팍까지 이어지는 자전거 전용 도로가 형성될 것입니다.

도로 건설은 가을에 시작하여 2019 년 봄 완공 될 것으로 예상되며, 공사의 모든 절차는 조지아 교통국 (DOT)에 의해 관리 될 것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