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 타운센터의 솔리스 (Solis) 착공

0
84

6월 27일 화요일 스와니 도시 개발 당국자는 건축자와, 시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와니의 새로운 타운센터 솔리스 (Solis) 의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 타운센터는 새로운 개념의 주복합건물로써 호화롭고, 활기차며 다양한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27일 화요일 스와니 도시 다운타운 개발 당국자들과   Terwilliger Pappas and Carlyle Realty Partners 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아파트 단지와 타운센터 복합건물 즉 스와니 타운센터 솔리스 (Solis)에 대한 착공식을 가졌습니다. 이 개발은 스와니 현재 타운센터 옆에 위치할 것입니다.

이날 지미 버넷 (Jimmy Burnette )스와니 시장은 솔리스는 활기차고, 보행자 지향적인 다운타운을 실현하려는 비젼을 성취하기 위해 지역사회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로써 공사를 시작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솔리스 타운 센터는 5층 건물로 240개의고급 아파트와 12,000 평방 피트 규모의 소매상점과 식당공간, 그리고 71개의 타운홈과 주차 공간을 갖출 예정입니다.

스와니시는 오래전에 타운센터의 미래 성장을 기대하며 이 부지를 구입했고, 현존하는 타운센터와 비슷한 느낌과 외관으로 건설하려는 목적 아래 2002년에 건설 계획을 추진하고,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2015년에 완성했다고 전했습니다.

스와니시는 앞으로 이 타운센터에서 좀더 확장해  미래 개발에 발판 역활을 할 뷰포드 하이웨이의 보행자 친화적인 거리까지 뻗어나가는 것이 최종 목표라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