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크러스트 (stonecrest)시 아마존 제 2 본사 건설을 위한 아마존시 건립 제안  

0
30

아마존의 HQ 2 계획 부지 제안 입찰-조지아에 아마존시 건립

조지아주 스톤크레스트 (Stonecrest) 시의회는 전자상거래 대기업 아마존의 제 2본사 건설을 희망하고자, 345 에이커 규모의 부지 공간을 제공하면서 아마존 시티를 만들 것을 제안하는 입찰을 넣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Stonecrest 시의회는 전자 상거래 대기업 아마존의 최대 50억 달러의 직접 투자유치와 50,000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제 2 본사를 조지아에 건설하고자 하는 입찰을 넣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보도 자료에 의하면 스톤크레스트시는 Coffee Road 및 Lithonia Industrial Boulevard 선상의 최대 345 에이커의 개발 가능한녹지 공간을 제공 할 계획이며, 그들이 선택된다면,  Amazon, Ga.라는 새로운 도시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Jason Lary의 Stonecrest 시장은 아마존을 원하고 있는 미국의 주요 도시가 몇 군데 있지만 현재 환상적인 회사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도시로 만드는 기회는 어떤 주요 도시도 생각할 수 없는 제안이라면서 21세기 아마존 기업은 아마존 도시에 위치하는 것을 거절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면서 더불어 이 제안은 지방 정부가 제2 본사 건설을 위해 아마존측에 제공하는 가장 독특한 인센티브라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은 국제 공항, 대중 교통 및 고품질의 삶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175 에이커의 부지를 찾고있고,  Lary시장은 개선중인 고속도로와, 조지아텍과 같은 연구대학을 갖춘 고급 인력, MARTA가 레일 서비스를 Stonecrest로 확장한다면 아마존이 원하는 모든것이 갖춰질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아마존 도시를 형성하는 제안은  Stonecrest시와 도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tonecrest 당국은 10월 19일까지 아마존 제 2 본사에 대한 입찰을 제출하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한편, 약 53,000 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는 디캡 카운티 남동부 위치한 Stonecrest는 11월 주민 투표를 거쳐, 하나의 도시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