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아마존 베조스 회장 전 아내, 애틀랜타 장학재단에 8백만 불 기증

애틀랜타에 소재한 Achieve Atlanta 장학 재단이 아마존 베조스 회장의 전 아내였던 Mackenzie Scott으로부터 8백만 달러의 장학 기금을 기증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Achieve Atlanta 장학 재단의 실행 이사 Tina Fernandez는 이번 8백만 달러의 장학 기금은 이 장학 재단이 지난 7년간 전개해 온 장학 사업의 열매라고 말하며, 이번에 받은 장학 기금을 통해 애틀랜타시의 공립학교의 저소득층 학생들의 장학 사업이 더 힘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chieve Atlanta 장학 재단은 2015년에 설립돼 그동안 총 4천만 달러의 장학금을 수 천명의 학생들에게 지원해 왔습니다.

Mackenzie Scott은 2020년에 2천만 달러를 조지아의 Morehouse와 Spelman 대학에 기증했으며, 같은 해 1천 5백만 달러를 Clark 대학에 기증했습니다. 게다가 금년 초에는 4백만 달러의 장학금을 애틀랜타시와 풀턴, 디캡, 클레이튼 카운티의 학생들을 위한 교육 자금으로 기증하는 등, 애틀랜타 지역 사회에 특별한 지원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