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온라인 여행박람회인 ‘Travel Mart Spring 2021’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합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사는 “미국내 코로나 백신 접종률 증가에 따른 항공수요 증가, 본국 해외 입국자 대상 격리조건 완화를 기대하며 봄철 트레블 마트(Travel Mart Spring 2021)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항공권 특별할인과 건강검진 상품, 대리점 추천 모국방문 상품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로 기대됩니다.
항공권 할인의 경우, 티켓 구입은 오는 4월8일, 출발은 12월31일까지 최대 20%, 65세 이상의 시니어는 30%까지 적용하며, 출발일 변경시 최대 2회까지 재발행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건강검진 상품은 한국 차병원과 H+양지병원의 기본검진, 암 조기진단, 정밀종합검진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시아나 대리점에서 다양한 ‘안심여행 추천상품’도 준비하여 계절별 맛 기행, 아카데미 수상작 촬영지 등 테마별 상품과 봄을 맞이하여 한국의 벚꽃 명소를 안내하는 ‘벚꽃여지도’가 눈길을 끕니다.
이벤트 항공권은 오는 4월8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또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ARK뉴스 윤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