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 여성경제인연합회(아랫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회장 켈리 최)  9월 정기 세미나 개최 기념 사진

 

애틀란타 여성경제인연합회(회장 켈리 최) 에서는 지난 9월17(금) 슈가로프 귀넷상공회의소 1818클럽에서 윤아람 박사를 모시고 9월 정기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운동은 누구에게나 심폐기능과 대사과정을 향상시키고 골격근의 상태를 호전시키며 심리적으로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번 특강에 강사로 초빙된 윤아람 박사는 스포츠 과학과 생리학을 전공하였고 현재 Albany State University 에서 교수로 제직중이며 이번 특강은 ‘건강을 위해 기억해야될 숫자들’ 이란 제목으로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특히 중년 이후 여성들의 건강관리 방안으로 우선 전문가로부터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받아서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도록하고 통상 전반적으로 나타나는 가장 크고 시급한 부분이 근력운동의 보강 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틀란타 지역 여성 전문인력들이 주축이된 경제인 연합회는 회원 상호간에 매월 한 차례 만남을 통하여 친교와 친목을 도모하며 회원들의 권익을 위하여 각 분야별 전문인을 초빙하여 특강을 나누고 있습니다.

아틀란타 여성경제인연합회에 조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켈리최 회장(678)549-8488, 천은숙 총무(678)777-7844 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About the Author: k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