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달라스 한인상공회의소 MOU 협의
제3회 2021 SMART BIZ EXPO K-BEAUTY LUX 방문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 현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 수석부회장 이경철 부부와 미쉘 강 대외부회장이 달라스 상공회의소를 방문 제3회 K-BRANDS 엑스포 2021에 참여하였다.
7월 26일 – 7월 30일까지 닷새동안 열린 달라스상공회의소 (회장 김현겸)의 온라인 엑스포는 산타 클라라, 오렌지 카운티,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가 주관 진행됬다.
스마트 비즈 K 뷰티 럭스는 한국 뷰티 상품과 한국 브랜드가 북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바이어를 직접 연결해 주는 행사이다.
또한 북미시장의 상세한 소비자 동향 및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 한국 업체의 수출 전략에 맞는 비지니스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부스 전시, 일대일 상담, 유튜브 라이브 방송등이 행사내용이며 각 요일마다 3명씩 전문가를 초대하여 줌으로 웨비나를 진행했다.
애틀란타 조지아 한인상의는 달라스 한인상의와 지난 몇년간 지속적이고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여왔고 이번 엑스포 기간동안 온라인 엑스포 현장 본부를 직접 방문하여 행사준비와 진행을 참관했다.
2022년에는 달라스 한인 상의 및 3개 주관 상의와 함께 엑스포 행사를 함께 할 계획이며 달라스 한인상의와 MOU를 맺고 공동주최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