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 회사 델타 항공-일하고 싶은 회사 11위 선정

26

애틀란타 베이스 회사인 델타 항공이  2017년 채용업체인 인디드 (indeed)가 분석한 조사에서 직원들이 일하고 싶은 최고의 회사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민영 기자

굳은 가치, 고취적인 회사 문화, 우수한 리더십 및 경쟁력 있는 혜택은 직원들의 그 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을 사로 잡는 데 있어 회사가 가져야할 조건들 입니다.

애틀란타 소재한 델다 항공사는 최근 Indeed.com 에서 실시한 조사에서 2017 년에 일하고 싶은 최고의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상위 50개 기업 선정을 위해, Indeed 분석자들은  2017년 회사의 전체 수익을 기준으로 한 포춘 500 기업의 데이타에서 실제로 1,500 만명 직원들의 리뷰를 분석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회사 인 Salesforce는 2017 년에 근무하기 가장 최적의 회사로 선정되었으며 2 개의 항공 회사 Southwest Airlines 및 JetBlue Airways Corporation가 그 다음을 이었습니다.

페이스 북과 구글은 탑 4,5위에 올랐습니다.

이전에 미국의 포브스 (Forbes)에서 가장 우수한 고용주를 가지고 있는 회사의 하나로 선정된 델타 항공은 최고 수준의 401 (k) 플랜으로 인정되었으며, 델타 항공은 Indeed의 50 개 회사 목록에서 1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외에 나이키와 애플이 동시에 8위를 올랐으며, 월트 디지니 회사가 10위 그리고 코스코 홀세일 회사가 1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편, 애틀란타 델타 항공은 지난 2 월에 향후 5 년 동안 2 만 5 천명을 고용 할 계획이라는 전망적인 소식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