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 Tech Square 근처  2 개의 새로운 타워 개발 준비

18

어제 월요일  애틀랜타 본사를 두고 있는 개발 회사 폴트맨 홀딩스 (Portman Holdings)는  조지아 테크 스퀘어(Georgia Tech ‘s Technology Square)에 위치한 코다 (Coda)와 인접한 장소에 2 개의 추가 타워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상업용 부동산 회사 폴트맨 홀딩스 (Portman Holdings)는 이미 미드타운에  코다 (Coda)라고 불리는 애틀랜타 타워 (Midtown Atlanta Tower)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월요일  애틀랜타 본사를 두고 있는 개발 회사는  조지아 테크 스퀘어(Georgia Tech ‘s Technology Square)에 코다 (Coda)와 인접한 장소에 2 개의 추가 타워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610,000 평방 피트 이상의 사무실 공간, 140 개의 주택, 소매 공간, 은행을 포함하고 1,000 개 이상의 주차 공간을 갖춘 한 쌍의 고층 건물이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제안된 개발은 현재 SunTrust 지사가 있는 740 West Peachtree Street의 코다 건물이 위치한  맞은편에 세워질 것입니다.

 

폴트맨의 Levis Travis Garland 이사는 성명서를 통해 현재 시장 (market)은 기술 광장에 건설중인 최첨단 사무실 및 데이터 센터인 Coda에 큰 관심을 보였왔고 740 West Peachtree 에 개발될 이 새로운 타워는 미드타운 주변의 흥분뿐만 아니라 Coda의 추진력을 기반으로 구축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 제안은 오늘(화요일) 오후 오후 5시 30 분에 SPI-16 개발 심사위원회에 제출 될 예정입니다.

 

한편 미드 타운은 특히 기술 회사들에게 분명히 매력적인 장소로 자리매김 해 오고 있습니다.   NCR은 Tech Square 근처에 새로운 기업 본사를 짓고 있으며, Equifax, Sage 및 Worldpay US는 최근 몇 년간 미드타운에  확장 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Selig와 Hines를 포함한 개발업자는 빈 사무 공간을 찾기가 힘들어 짐에 따라 미드타운 서브 마켓에 새로운 사무실 프로젝트를 발표한바 있습니다.

 

21 층짜리 건물 -인기있는 Technology Square 두 번째 구축 사업인  Coda 타워에는 조지아텍과 사기업을 위한 사무실과 연구 공간, 정교한 연구 개발을 위한 고성능 데이터 센터를 포함하게 될 것이며 2019 년에 개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