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애틀랜타공항-상반기 총기 200정 적발, 전국 최대

금년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에만 애틀랜타공항 물품 검색대에서 200건의 총기 적발이 있었던 것으로 발표됐습니다.

이 수치는 미 전국의 공항을 통틀어서 최대치입니다. 상반기에 적발된 200건의 총기 적발은 2021년 1년 동안 적발된 507건에 비하면 감소된 것이지만 여전히 전국 공항에서 최대치라는 오명은 벗지 못하고 있습니다.

2021년 적발 건수 507건은 전국 평균의 두 배를 상회하는 수치로 조사됐습니다.

공항경비대에 의하면, 더 심각한 점은 200건의 총기 중 175개의 총이 총알 장전된 것이어서 적발된 총기의 87%가 총알 장전되어 언제든 공항 총격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 소지가 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공항경비대 관계자는 이것은 헌법이 보장하는 총기 휴대 권리가 아니라 범죄이며, 안전에 관한 중요한 이슈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조지아법에 의하면, 총알이 장전되지 않은 총기를 화물 가방에 부치는 것은 가능하나, 기내 수화물에 장전된 총기를 소지하는 것은 불법이며, 연방법 위반입니다. Ryan Buchanan 북부 조지아 연방 검사는 물품 검색대와 기내 수화물에 총기를 휴대하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미주 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