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시는 1,000 명의 여름 인턴십 제공

0
52

 

애틀란타시는 약 1000명의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애틀란타시 정부 부서에서 일할 수 있는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이 인턴십 동안, 학생들은 정부기관의 실질적인 업무를 경험하고, 기관 리더들로부터 멘토링을 받게 됩니다.

 이민영 기자

 애틀란타시는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에 약 1,000 명의 애틀란타 청소년과 청년들을 고용했습니다. 이 인터십 기회는 애틀란타시 정부 부서에서 실질적인 업무를 경험하고 도시 리더들과 멘토링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턴쉽 참가자는 졸업 예정인 고등학교 3 학년과 대학생들입니다.

또한 인턴쉽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아틀란타시는 15-17 세의 잠재 위험이 있는 청소년 45 명을 고용하여 영구직 또는 미래 직업에서 경쟁력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청소년 여름 참여 프로그램 (Youth Summer Engagement Pilot Program)을 시작할 것입니다.  참가자 중 90 퍼센트 이상이 애틀란타 경찰부 (Atlanta Police Department) 공원 레크리에이션과 (Parks and Recreation Department) 및 애틀란타 시의회 (Atlanta City Council) 의 의원들에 의해 추천됩니다.

한편, 2017 년 초, 애틀란타시는 도시 전역의 위험해 처한 청소년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 내기 위해 그들의 필요성에 대해 평가하기 시작했고, 이 평가의 목적은 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개입 (간섭) 메커니즘을 만들어 실행 하는 것이었습니다.

초기 접근 방식으로, 애틀랜타 에리카 쉴즈( Erika Shields)경찰청장은 청소년 범죄자를 파악하기 위해 애틀란타 경찰 부서와 협력했습니다.

또한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부서(Parks and Recreation Department )는 학생의 학교 성적이 좋지 않거나 출석 및 학교 정학 조치가 취해진 학생들의 파악해서 설문 조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 십대들 사이에서 원하는 합의사항은 일의 기회를 얻고 돈을 버는 욕망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전략적 개입의 일환으로 시티는 인턴십 프로그램를 만들어 도시 전역의 청소년들에게 시 정부 관련 분야에서 일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