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에서 2년제 학위로 연봉높은 5가지 직업

0
64

비지니스 인사이더는 2년제 준학위 만으로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유망직업 5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학사 학위에 투자 할 시간이나 돈은 없지만 고수입을 받고 싶다면, 2년제 준학위 만으로도 메트로 애틀랜타에 돈을 잘 벌 수 있는 직업이 먾이 남아 있다고 비니지스 인사이더는 전했습니다.  다음 5개의 직업이 2 년제 학위만 가지고 애틀랜타 지역에서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첫번째, 항공 교통 관제사 (Air traffic controllers) 는 일반적으로 학사 학위까지 필요하지 않고, 연 간 평균 임금이 가장 높은 직업입니다. 이 전문가들은 항공기의 움직임을 모니터하고, 지시하며 약 122,950 달러의 연봉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직업 훈련이 필요하고 미국 시민이어야 하며 의료 및 백그라운드 조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또한 시험과 연방 항공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 과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두번째 직업은 건축 설계자 및 초안가 (civil drafter)입니다.

초안 작성자로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건물, 고속도록 등의 설계를 기술 도면으로 바꾸는 작업을 합니다.

이런 건축 설계는 애틀랜타에서 파이프 라인 및 석유 터미널 운영뿐 아니라 상업용 건설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등 많은 분야에 취업의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건축 설계자들의 연봉은 보통 약 53,470 달러입니다.

세번째 초음파 영상 기술자-즉 소노그래퍼 (sonographers)입니다.

초음파 기술은 아마도 배속의 아기를 확인하는 방법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다양한 유형의 의학적 상태를 진단하는데도 사용됩니다. 초음파 영상는 심장, 혈관 또는 신경계와 같은 신체의 특정 부위의 이미지를 찍고 병원, 외래 치료 센터 및 의사 사무실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최근 취업 목록에는 심장, 혈관 및 유방 초음파 기술자를 고용하려는 병원과 개인 사무실이 많다고 전했습니다. 초음파 영상학자는 약 $ 67,530의 연봉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로는 준법무사 입니다. 즉 페러리걸즈 (Paralegals)는 연구 수행 및 문서 초안 작성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변호사에게 도움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6,000 개가 넘는 법무사 사무실이 조지아주에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은 이 직업이 5 번째로 높은 취업률을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대부분의 준법무사는 준회원 학위를 소지하고 있거나 법률 보조 연구에서 인증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연봉은 약 48,810 달러이며,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대한 최근  이민 및 근로자 보상 사례를 전문한 법무사의 취업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사선 치료사입니다.

방사선 치료사는 암 및 기타 질병 치료에 도움이 되는 방사선 치료를 시행합니다. 또한 CAT 스캔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고 병원 및 외래 환자 센터와 같은 환경에서 근무합니다. 메트로 애틀란타에 소재한 많은 주요 병원들과 함께, 의료 일자리는 풍부하게 열려있고 특히 샌디 스프링스와 로스웰 지역은 방사선 치료사 연봉이 $ 80,220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