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애틀랜타한인상공회의소, 북경조선족 기업가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회장 썬박)가 중국 북경 조선족 기업가협회(회장 강성민)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단체는 1일 제20차 세계 한상대회에 참석차 울산을 방문하고, MOU 체결을 통해 미, 중 양국의 한인 상공인들이 서로 협력하는 것에 합의했습니다.

썬 박 회장은 “북경 조선족 기업가 협회를 알게 되어 이제는 애틀랜타 한인 상공인들의 중국 진출이 보다 명확해졌다”면서 “세계 1,2위의 경제대국에서 한민족 상공인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북경조선족 기업가협회 강성민 회장은 “방금 전 미주상공인 총연과도 업무협약을 맺었는데, 애틀랜타 한상과 협약을 맺게 되어 든든한 후원자를 만난 느낌이다”라고 말하고 “두 단체간의 활발한 경제 교류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백규 세계한상대회 운영위원은 “이미 미주 한인 동포와 중국과의 교역은 활발하지만 중국 한인단체와의 업무협약은 처음인데 소통의 창구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MOU 체결은 이경철 미주상공인총연 정무수석 부회장의 주선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