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미국 최고의 겨울 휴가 목적지 중 하나에 선정

0
12

수요일, 개인 금융 사이트 웰렛허브는, 애틀랜타가 미국 최고의 겨울 관광지 11위에 올랐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WalletHub에 따르면, 애틀랜타는 미국 최고의 겨울 관광지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랭킹을 결정하기 위해 개인 금융 사이트 월렛허브는 32 개의 주요 지표를 사용하여 60 개의 가장 큰 대도시를 비교했다고 말했습니다. 랭킹을 결정하는 주요 지표에는 저렴한

항공편 비용, 다양한 관광 명소 및 3 성급 호텔 객실 비용등이 포함되었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6가지 주요 섹션- 여행 비용과 번거 로움; 로컬 비용; 관광 명소; 날씨; 추운 날씨에 즐길수 있는 활 및 안전으로 분류해, 순위를 정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시카고와 포틀랜드는 겨울 날씨 애호가를 위해 각각 1 위와 2 위를 차지했고, 애틀랜타는 11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애틀랜타는 여행 경비 비용과 번거로움은 2위, 현지 비용 : 20, 날씨 : 8, 추운 날씨 : 2, 안전 : 8

 

한편, 가장 온화한 날씨를 가진 여행 목적지로는  올랜도와 라스베가스가 각각 1 위와 2 위를 차지했고 두 곳 모두 매력적인 관광 명소와 훌륭한 날씨 덕분에 상위 랭킹에 올랐다고 전했습니다.

 

조지 아주 오거 스타는 또한  온화한 날씨에 여행하기 좋은 관광지로 25 위를 차지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