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대표 박건권)가 애틀랜타 한인들의 숨은 노래 실력자들 발굴을 위한 “애틀랜타 복면가왕” 무대를 기획했습니다. 현재 참가 접수를 받고 있는 이번 무대에 많은 한인들의 참여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김현경 기자>

2017 애틀랜타 코리안 페스티벌이 40일 정도 남았습니다.

32대 배기성 한인회장으로 출범해 작년에 씨름왕 선발대회, 케이팝 대회, 김치 요리 경연대회, 미스리틀코리아와 같은 새로운 컨셉의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많은 참여를 보였습니다. 한인회측에 따르면 올해도 작년과 같은 프로그램들을 실시할 것이며 그외 신선한 프로그램이 하나 더 추가됐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애틀랜타 복면가왕”으로 코리안 페스티벌 전야제인 10월 6일 저녁에 펼쳐져 평소 노래 실력이 뛰어난 우리 애틀랜타 한인 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지게 됩니다.

사실 “애틀랜타 복면가왕”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라는 한국 모 공중파 방송이 지난 2015년부터 방송한 인기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얻은 프로그램입니다. 복면 속에 가려진 가수들의 진짜 음악성을 판정단이 가리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입니다.

이같은 구성의 컨셉으로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대표 박건권)는 “애틀랜타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복면을 한 우리 주변의 자칭 가수들의 노래를 들으며 참석한 관객들과 함께 즐거운 공감을 나누는 시간을 만들려 하는데 그 취지를 두고 있습니다.

애틀랜타서 진정한 가수로 자리 할 수 있는 그런 무대가 이번 라디오코리아가 주최하는 “복면가왕”이 희망하는 무대일 것입니다.
“애틀랜타 복면가왕” 출전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노래 잘하는 한인이면 누구나 출전할 수 있으며 참가 접수는 8월 31일 까지입니다. 만약 참가 지원자가 많을 경우, 9월 둘째주 예선을 거친 후 10월 6일 금요일 저녁 코리안 페스티벌 전야제에서 최종 결선을 치르게 됩니다.

또한 복면가왕 대상에게는 500불, 1등에는 300불, 2등에는 200불, 3등에게는 100불, 인기상 2명에는 뇌보감이 증정됩니다.

애틀랜타 동포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며 자세한 문의는 본사 방송국 사무국(770/813-0307)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