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시장 후보 선거 여론조사- 메리우드 1위

0
19

채널 2 액션뉴스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메리우드 시의원 시장후보가 25.4 % 의 지지율로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고,그 뒤를 이어, Keisha Lance Bottoms 후보가 12.4% 의 지지율로 보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기자

채널 2 액션뉴스가 실사한 여론 조사 따르면, 애틀랜타  Mary Norwood 후보가 Kasim Reed 시장을 이어 다음 애틀랜타 시장으로 두자리 수의 선두 자리를 유지했다고 전했습니다.

유권자들에게 이번 선거가 실시되면 누구에게 선출할것인지 대한 질문에서 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권자 500 명 중 25.4 %가 Norwood씨를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애틀랜타 시의회 동료인 Keisha Lance Bottoms 후보가  12.4 퍼센트로 다음을 이었고, 애틀랜타 COO Peter Aman 후보가 12.1 퍼센트의 지지율을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놀우드(Norwood)후보는 지난주 선거에 대한 자격심사가 접수후, 시민들의 투표를 얻기 위해 앞으로 수 주일 동안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고 본인이 당선된다면 애틀랜타 모두가 이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조지아주의 국회 의사당에서 마틴 루터 킹의 새로운 동상을 드러낼때 참석한 바틈즈(Bottoms) 의원은 그녀의 캠패인측은 교육, 교통, 범죄 등 3 대 주제를 유권자들에게 호소하면서 그녀의 리더십을 강조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지난 2 월 채널 2의 여론 조사보다 훨씬 증가한 지지율을 보인 아만 (Aman)후보는 그의 캠페인이 빙산 전략을 채택했다고 말했고, 그는 표면적으로 명성을 쌓기 위해 일했지만 튼튼한 기반 구축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랜드 마크 커뮤니케이션즈 (Landmark Communications)가 실시한 WSB 채널 2 조사는 4.37 %의 오차를 보이고 유권자의 약 17.4 %는 의견이 없거나 결정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13 명의 후보자들이 자격을 접수하면서 비공식적인 선거 운동이 시작되었고, 현 케이슴 리드 시장은  2번째 임기를 끝내면서 1월 시장직을 내려놓을 것이며 선거는 11 월 7 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편, Ceasar Mitchell 애틀랜타 시의회 의장은 10.4 % 지지율로 4 위를 차지했으며 Cathy Woolard 전 애틀랜타 시의회 의장은 6.6 %로 5위에 올랐습니다.

빈센트 포트 주 상원 의원은 6.1 % 지지율을 얻었고 콴자 홀 (Kwanza Hall) 애틀란타 시의회 의원은 5.2 %의 지지율을 보였습니다.

지난 주 플튼 카운티 위원회 위원장직을 사임 한 존 이브스 (John Eaves) 후보는 3.6 %의 지지율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