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jc.com/news/local-govt--politics/atlanta-mayor-reed-limits-non-emergency-construction-because-repair/IkMI9xyFgZdzlwYDaQVa1O/

카심 리드 애틀랜타 시장은 85번 고속도로 붕괴지역의 복구 촉진을 위해, 복구 공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비상시를 제외하고는 이 주변의 모든 공사의 허용 시간대를 제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서영 기자

지난 월요일, 카심 리드 애틀랜타 시장은 85번 고속도로 붕괴지역의 복구 촉진을 위해, 복구 공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비상시를 제외하고는 이 주변의 모든 건설 공사의 허용 시간대를 제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평일 오전 6시부터 저녁 8시까지 다운타운 애틀랜타와 애틀랜타 북쪽 경계 사이의 모든 건설 공사가 제한됩니다. 또한, 동쪽으로는 Moreland Ave까지, 서쪽으로는 Northside Dr까지 지역에 대해서도 낮 시간대 공사가 제한됩니다.

이외에도 애틀랜타 시는, 공사 활동으로 인한 교통체증 악화를 최소화 하기 위해, 4월 14일까지 신규 공사 허가 신청을 받지 않을 계획입니다.

지난 3월 30일 85번 고속도로 하행선 교각 아래 화재로 고가도로가 붕괴됨에 따라 하루 25만 여대가 지나가는 구간을 폐쇄해야 하는 등 애틀랜타 지역에는 교통에 심각한 불편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교통당국은 복구 공사를 6월 중순까지 마쳐 무리 없이 사고 구간을 재개통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드 시장은, 낮 시간대 공사활동을 일시적으로 제한해 교통 체증을 완화시켜, 주민들이 통근 및 등·하교를 제 시간에 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