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엣프라미스 센터 (At-Promise Center)오픈

0
37
Ribbon Cutting at Atlanta Police Foundation At-Promise Youth Center (PRNewsfoto/Georgia Power)

 

애틀랜타시는  8월 1일 애틀란타 웨스트사이드에 거주하는 청소년과 젊은 청년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조지아 power 협회와 경찰 부서가 협력하여 At-Promise Center 를 새롭게 단장하여 그랜드 오프닝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애틀랜타시는 8월 1일 조지아 파워 협회 사장과, 경찰 부서 임원, 케이슴 리드 시장을 포함하여 약  600 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리본 커팅과 더불어  At-Promise Center (740 Cameron Madison Alexander Blvd)의 그랜드 오프닝을 축하했다고 전했습니다.  

 

At-Promise Center는 안전한 환경에서 청소년들의 성공을 위해 경찰과 지역 사회 파트너에 의해 애틀랜타 지역 청소년의 삶을 변화시킬 것을 목표로 세워졌습니다.

 

이 시설은  애틀랜타 동쪽 Atlanta’s Westside 에 거주하는12세 부터 21세 청소년 및 청년 약 150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시설물로 교육, 레크리에이션, 사회 / 정서적 학습, 정신 건강 또는 노동력 개발과 같은 5 개의 주요 전문 분야를 다룰 것이라 말했습니다.

 

커뮤니티 센터는 청소년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첨단 학습 시설 일뿐만 아니라 주민, 단체 활동 및 기타 목적을위한 모임 장소이기도 합니다. 역사적인 English Ave 거리에 위치한 이 센터는 애틀랜타 경찰 재단의 청소년 범죄 감소 계획의 초석으로 계획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애틀랜타시는 이러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체포와 범죄를 10 %의 감소하고

멘토링 프로그램 통한 리더들과 청소년 관계 증진시키며, 직업 훈련을 기반으로 청소년 고용 증가시키고, 지역 사회 관계를 향상하고, 학교 출석률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 올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