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직원들을 위한 Wellness 센터 개장

0
17

애틀랜타시는 수요일, 애틀란타시 직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12,000 평방 피트의 대규모 웰니스 센터를 개장하고 휘트니스 시설뿐 아니라 심리적 상담까지 웰빙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Kasim Reed 시장은 8월 9일 수요일에 다운타운 지역에 이전 크로거로 사용 된 공간에  애틀란타시 직원들을 위한 12,000 평방 피트의 웰니스센터을 개장하고 리본 커팅식을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시청 건너편 시티 플라자 빌딩에 위치한 새로운 시설은 10 개 카운티 대도시 지역에서 볼수 없는 유일한 시설이며, 건강, 피트니스 및 직원 보조 프로그램 서비스을 갖추며,  시 공무원들에게 개인 건강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새로운 자원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인적자원부는 Kasim Reed 시장의 “A Healthier You’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Kaiser Permanente 의 Healthstat 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새로운 직원 건강 센터를 계획했습니다. 이 시설은 또한 급성 치료, 긴급 치료, 건강 위험 상담 및 만성 질환 관리에 정보를 제공하는 현장 진료소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3 백만 달러 시설은 보험 회사와의 계약, 제약 리베이트 및 성과급으로 창출된 자금으로 전적으로 지원받았으며, 일반 기금은 사용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EPIC 중개인 및 컨설턴트의 36 개월 예측에 따르면, 이 시설은,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1 달러마다 건강 보험 청구 비용을 2 달러 절감 할 수 있을 것이며, 이러한 절감액은 상승하는 건강 보험료를 줄이고 도시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결합된 능력에서 기인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웰니스 센터에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관리 회사인 Aquila Fitness Consultants에서 관리하는 5,000 평방 피트 규모의 휘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이 시설은 직원들이 이용할 수있는 운동기구를 세 배로 늘리고 풀 서비스 사물함 공간과 주스바를 갖출 것이라 전했습니다.  직원들은 그룹 및 개인 피트니스 훈련 프로그램, 라이프 스타일 및 웰빙 참여 프로그램, 영양 프로그램 및 피트니스 코치 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심리적 서비스 및 직원 지원 프로그램 교육 및 건강 프로그램은 보건 센터 공간에서 제공될 것이며,  상담 서비스 및 직원 보조 프로그램은  겨울철, 계절성 정서 장애가 발생하는 시기 또는 가까운 사람이나 동료가 사망 한 후 어려움이 겪었을때 직원에게 저렴한 또는 무료 상담 및 기타 심리적 웰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