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애틀랜타 총영사관, 조지아 정관계 인사 초청 ‘개천절 기념 행사’ 개최

애틀랜타 총영사관(총영사 박윤주)이 지난 26일 오후 6시, ‘The Commerce Club’에서 한국의 개천절 정신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패트리샤 로스 조지아 보훈처 장관, 개리 블랙 농무장관, 마이크 레지스터 조지아 수사국(Georgia Bureau of Investigation) 국장, 마이클 레트 조지아 상원 의원, 샘 박 하원 등의 조지아 정관계 인사들을 비롯하여, 이홍기 애틀랜타 한인회장, 홍승원 동남부한인회연합회장, 박선근 한미우호협회장, 박사라 KAC 애틀랜타 회장 등을 포함해 120 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 날 개천절 기념식에서 박윤주 총영사는 대한민국의 건국 이념인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홍익 인간 정신을 소개하며, 한미 수교 140년, 한인 이민 120주년, 한미 동맹 70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 맞춰 홍익 인간 정신을 바탕으로 한국과 미국, 조지아와 애틀랜타 한인 사회의 관계를 새롭게 발전, 증진시키자고 말했습니다.

이 후 패트리샤 로스 보훈처 장관을 비롯한 조지아의 정관계 인사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2030년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영상 상영, 애틀랜타 한인 음악 단체 ‘숨 솔로이스 앙상블’의 연주 공연도  펼쳐졌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