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애틀랜타 크리스마스 선물 절도범 수배 중 

 

크리스마스가 2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한 남성이 애틀랜타 커뮤니티 센터에 침입해 아이들을 위해 기부된 수많은 장난감과 선물 및 기부금을 훔쳐갔다고 애틀랜타 경찰청이 밝혔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사건은 제세 힐 주니어 드라이브에 있는 버틀러 스트리트 커뮤니티 센터 체육관에서 발생했습니다. 한 남성이 장난감이 담겨있는 9개의 가방, 3개의 코트 랙, 기부금이 담겨있는 모금함을 훔쳐 도주했습니다. 

버틀러 스트리트 커뮤니티 센터 측은 다음주 월요일 존 루이스 인빅터스 아카데미 대표와 만나 선물과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었으며 이번 선물은 도움이 필요한 40명의 학생을 위해 준비되었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카데미의 회장은 “이번 사건은 우리를 암울하게 만들었다. 우리 학생들은 이 코트가 필요했다. 우리는 우리 학생들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이번에 마련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자전거를 타고,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가족과 친구들과 유대감을 형성하기를 기대했었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경찰청은 커뮤니티 센터에는 카메라가 없었고 강제 진입 흔적도 없었기 때문에 용의자를 수색하는데 어려움을 격고 있다며,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즉시 신고하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harimwoo

harimwoo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