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애틀랜타 풀턴보건국, ‘웨스트 나일’ 모기 주의 경보

풀턴 카운티 보건국(Fulton County Board of Health) 12애틀랜타 남서부 지역에서 수집된 덫에 걸린 모기가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 (WNV)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다.

감염된 모기는 애틀랜타 벨트라인(Atlanta Beltline) 남서부 인근 브라운 중학교(Brown Middle School)에서 발견됐다.

풀턴카운티 보건국 갤런 백스터 이사는 “애틀랜타 남서부에서 발견된 모기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지만모든 주민들에게개인 보호  모기 방제 방법을 준수할 것을 권장한다면서 “최근 며칠 동안 많은 비가 내렸다따뜻한 기온  빗물을 담는 용기고여있는  등으로 모기가 번식하기에 완벽한 장소가 되었다 전했다

매년 7월부터 10월까지 풀턴 카운티에 설치된 모기장에서 모기를 수집하고 테스트합니다모기의 유충이 들어 있는 덫을수집하고 연구하여 모기가 어떤 질병을 옮기는지 확인한다고 밝혔다.

백스터 이사는 “양성 모기가 확인될 때마다 주변 지역에 EPA 승인 모기 살충제 사용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에게 교육 정보가 제공된다면서 “일반적으로 야간에 트럭에서 분무하는데 근처에서 모기를 살포하는 트럭을 본다면 놀라지 말라라고 말했다.

풀턴 보건국은 “비가  때마다 화분을 뒤집고물웅덩이를 덮거나 양동이  기타 용기에 저장된 물을 버릴 것을 권장한다” 면서 “적어도 일주일에   이러한 조치를 취하면 모기 번식을 예방하는  도움이   있다 당부했다.

또한 손상된 창틀을 수리하고배수 홈통을 뚫어  근처  주변의 모기수를 줄이고 야외에서는 다리팔을 덮는 옷을착용해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다고 덧붙였다.

풀턴 카운티 보건 위원회  환경 보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ultoncountyga.gov/boardofhealth  모기 퇴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정보는 dph.ga.gov     cdc.gov  방문하면 된다.

한편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WNV)는 미국 본토에서 모기 매개 질병의 주요 원인으로 감염된 모기에 물려 사람들에게 가장 흔하게 전염된다. 여름에 시작하여 가을까지 계속되는 모기 시즌에 발생하며 WNV를 예방할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다. 다행히 WNV에 감염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프지 않습니다.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방충제를 사용하고 긴팔 셔츠와 긴 바지를 착용하면 WNV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NewsToday

NewsToda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