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애틀랜타 한인상공회의소, 장학 기금 마련 송년 Gala 개최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회장 썬 박)가 장학 기금 조성을 위한 연말 송년 Gala 행사를 12월23일 오후 6시 Factory Atlanta에서 개최합니다. 애틀랜타 한상은 썬 박 회장과 이경철 2023 세계한상대회 공동 대회장 , 이주배 자문 위원장, 최주환 이사장, 엄수나 장학 위원장들과 함께 지난 22일, 한상 사무실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이번 갈라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애틀랜타 한상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개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썬 박 한상 회장은 이번 갈라 행사에는 한인들 뿐만 아니라 Nick Masino 귀넷 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미주류 사회의 상공인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며, 독일, 이스라엘, 인도, 파키스탄, 중국, 인도 상공 회의소 회원들도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엄수나 장학 위원장은 “이번 갈라 행사를 통해 마련된 장학 기금은 내년 5월 한인 2세들과 경찰관 자녀들에게 수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갈라 행사의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한상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일반인들도 참석하여 상공인간에 비지니스 네트워킹을 할 수 있으며 1인당 참가 비용은 $100불입니다. 참가 등록은 한상 웹사이트 www.kaccga.org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갈라 참가업체 후원 종류>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