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그룹 포커스 리얼티와 글로벌 리얼티는 한국의 인천 영종도 들어서는 RGB 스카이 신축 호텔 분양 설명회를 둘루스에 소재한 노아은행 건물에서 어제 20일 저녁에 가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인천 영종도에 건설 중인 ‘RGB 스카이 호텔’ 분양 설명회가 어제 저녁 둘루스서 개최됐습니다. 분양 설명회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득 메워 애틀랜타 한인들의 투자 열기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RGB 스카이 호텔’은 3면이 바다조망 호텔이며 가족 중심의 국제도시로 각광받는 인천국제공항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성종합건설이 시공과 시행을 맡아 건설 중인 RGB 스카이 호텔은 지하 2층, 지상 17층으로 조성되며, A, B, C, D  4개 타입의 457실 규모를 갖춘 비즈니스 호텔로 내년 2018년 하반기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LA, 시카고, 시애틀, 애틀랜타 미주 여러 대도시의 분양 설명회를 위해 한국으로부터 방문한 JHM 지미 리 대표는 RGB 스카이 호텔 투자 수익성에 대해 이렇게 전했습니다.

<녹취-지미 리 대표>

 

이날 설명회장에서 비즈니스 호텔로서의 RGB 스카이 호텔의 차별화된 장점으로 인천국제공항이 인접해 있어 객실가동율이 높고, 서울로 가는 2개의 공항 철도가 있어 20분 이내에 도심 진입이 가능한 위치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호텔 분양가는 타입에 따라 11만달러에서 13만달러선이며, 계약금은1만8000달러입니다. 만약 50%를 다운페이하면, 나머지 50%에 대한 융자가 가능하며, 최초 2년간은 8%의 확정 수익금을 배당받으며, 수익에 따라 배당이 지급되기도 합니다.

이날 설명회장에서 총 8명으로 구성된 조지아 분양팀의 임성소 팀장은 “RGB 스카이 호텔 분양에 대한 미주 투어설명회에서 동포들로부터 매우 뜨거운 열기를 끌고 있어 현재 457실 중 60% 이상 분양 완료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녹취-임성소 팀장>

 

한편 조지아 분양팀은 이번 분양 설명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투자 수익 좋은 부동산 상품들을 애틀랜타 한인들에게 계속해서 알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문의 : 678-689-8833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