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우 시아 리베우프(Shia LaBeouf)  과다 음주, 저속 행위로 구속, 7000불 보석 석방

0
51

7월 8일 지난 토요일 경찰은 사바나 지역에 영화를 찍으러 온 영화배우 시아 라베우프 (Shia LaBeouf)씨가 공공 장소에서 과다 음주 혐의와 비속한 행동으로 구속되었다가 7,000 달러 보석금을 내고 조지아 ​​감옥에서 석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 외의 사건 사고 소식을 이민영 기자가 전합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 토요일 사바나 경찰은 31세 영화배우 시아 라베우프씨가 과다 음주와 비속한 말과 행동으로 체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바나 경찰은  시아씨가 지나가는 행인에게 담배를 요구했고, 거절당했을때 어린이와 여성이 있는 대중 앞에서 비속한 말을 하면서 무질서하게 행동하고, 경찰에 대항하여 공격적인 행동을 보였다고 진술했고 토요일 오전 4시 체포되었다가 보석금 7000불로 석방되었습니다

경찰은 LaBeouf는 과거에 비슷한 혐의로 구속당한 경험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디캡 카운티에서 I-20 사고로 운전자 1 명 사망

디캡 카운티 경찰은 7월 8일 지난 토요일,  고속도로 20 번  동쪽 방향 콜롬비아 드라이브에서 3대의 차량이 충돌하면서 한명의 운전자가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경찰은 이날 혼다 차량이 프리 웨이에서 멈추고 픽업 트럭이 뒤에서 이 혼다 차량을 치면서 다른 차량 한대까지 연이어 충돌 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혼다의 운전자와 픽업 차량의 승객을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혼다 운전자는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충돌과 수사는 한 시간 이상 고속도로의 교통정체를 가져왔습니다.

전 고등학교 풋볼 선수 개울에서 점핑 후 사망

디캡 카운티 경찰은 이전 해리슨 고등학교  축구 선수가 알래 바마 주립 공원에서 7월 8일 토요일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1 8 세 메이슨 텀킨스 (Mason Tompkins)가 수영놀이를 갔다가 하이펄즈 (high Falls) 개울에서 바위로 점핑을 한 후 바위에 부딪쳐 사망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는 2017 년 해리슨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베리 칼리지에서 정치 과학을 공부하고 풋볼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칼리지 파크 23세 여성 총에 맞아 사망

7월 8일 토요일 저녁, 23세의 한 여성  Faith Bittinger이 토요일 밤 컬리지 팍 캠프크릭 팍웨이의 아파트에서 흉부에 총상을 입고 살해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토요일 11시 이전에 아파트 내부에서 총살과 관련된 용의자를 체포해 구금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