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Uber) 새로운 앱 기능 -범죄 방지

0
45

지난주 편리하고 저렴하며 안전한 주문형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버회사는 운전자로 변신하여 여러건의 범죄를 일으킨 사람들로부터 고객들을 보호하기 위해 애틀란타를 비롯한 주요 도시 사용자를 위해 앱에 경고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습니다.  즉 우버앱에 박스가 팝업 되어 고객들에게 운전자와, 자동차 모델, 차량 번호및 운전자를 확인하도록 상기시키는 경고 시스템을 도입한 것입니다.

경찰은 이달 초 벅해드지역에서 우버 운전자로 변장한 두명의 여성이 한 남자를 속여 차에 태우고 질식시켜 강탈한 사고가 일어났다고 밝혔으며 실제 인터뷰 결과 시민들이 우버를 이용할때 운전자에 대해 전혀 의심없이 승차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혀졌습니다. 이에 우버회사는 운전자인 것처럼 행동하면서 고객들을 강탈하거나 폭행하는 범죄를 없애기 위해 지역에 관계 없이 앱을 사용해 확인할 것과 동시에 항상 경계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경찰은 어떤 유형이든 승차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 주민들에게 동승하는 사람이나 운전자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며 탑승전 귀찮더라도 몇가지 단계를 거쳐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하고 있습니다.

조지아에서 AMC의 히트작 워킹 데드 (The Walking Dead)를 촬영 중이던 스턴트맨이 심하게 부상당해 뇌사판정이라고 발표한지 몇칠이 지나지 않아 금요일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