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리아골프대회’궂은 날씨에도 110여명 참가

0
83

‘원코리아골프대회’궂은 날씨에도 110여명 참가

원코리아 자선골프대회가 30일 오후 샤또알렌 골프클럽에서 개최했습니다.  원코리아는 골프대회 수익금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소외되고 어려운 불우이웃들을 위해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현경 기자>

제2회 원코리아 자선골프대회를 30일 오후 브래즐턴소재의 샤토엘란 골프클럽(6060 Golf Club Dr)에서 개최했습니다. 오전내 내린 비로 시작 시간이 늦어지긴 했으나 타주 한인 25명을 포함해 총 110여명이 이번 골프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원코리아 미주위원회 유인상 회장은 인사말에서 “궂은 날씨에도 많은 한인들의 성원에 감사하다”며 “오는 9월 6일 귀넷 퍼포밍아트센타서 열리는 문화예술공연 ‘원코리아 페스티벌’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녹취>

이 날 대회에서는 여성, 시니어, A, B, C, 챔피언 총 6개조로 나뉘어 챔피언과 우승, 준우승과 더불어 장타상, 근접상 등 여러 분야의 수상자들을 나눴습니다.
경기 후에는 저녁 식사와 더불어 대한항공 왕복항공권 등의 각종 경품행사와 시상식이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이어졌습니다.
이날 우승자는 여성조의 최선미, 시니어조 박영규, B조와 C조 공동 오정식, A조 송기혁, 챔피언조 손영락이 각각 1등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원코리아는 골프대회 수익금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소외되고 어려운 불우이웃들을 위해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시상 내역은 라디오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조
△준우승: 전연아
△우승: 이예선
△챔피언: 최선미

▶시니어조
△준우승: 김무현
△우승: 최충실
△챔피언: 박영규

▶B와 C조
△준우승: 황성환
△우승: 박진하
△챔피언: 오정식

▶A조
△준우승: 이영구
△우승: 김슬기
△챔피언: 송기혁

▶챔피언조
△준우승: 김연호
△우승: 김영주
△챔피언: 손영락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