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사바나 근처 비행기 추락, 두명 희생자 신원 밝혀져

0
31

 월요일 사바나 근처 비행기 추락, 두명 희생자 신원 밝혀져

 

월요일 사바나 근처에서 경비행기가 추락하여, 파일럿과 탑승중이던 2명의 승객이 목숨을 잃었고, 희생자 부부는 유명한 부동산 회사 사장과, HGTV에서 활동중인 인테리어 디자인이라는 신원이 밝혀졌습니다.

 

이민영 기자

 

유명한 애틀란타 부동산 개발업자와 HGTV 인테리어 디자인너인 아내가 월요일에 사바나 근처에서 추락 한 비행기의 두 승객이었다고 AJC 관계자는 확인했습니다.

 

Byron Cocke (42 세)와 Catherine Cocke (39) 세)씨는 비행기가 Ogeechee 강에서 약 150 피트 떨어진 “매우 심하게 나무가 우거진 지역”에서 추락했을 때 사망했다고 이핑햄 카운티 응급 관리 대변인이 전했습니다

 

비행기는 Peachtree City의 Atlanta Regional Airport-Falcon Field로 향하고 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는 희생자는 Cocke Finkelstein, Inc.와 애틀랜타 소재 레인 회사 (Lane Company) 사이의 2013 합병으로 형성된 CF 부동산의 공동 설립자 겸 공동 CEO 라고 전했습니다.

 

CF 부동산은 미시간만큼 멀리 북쪽에있는 부지를 소유하고 Atlantic Station의 Lofts와 Olmsted Chamblee를 포함한 메트로 애틀랜타의 여러 주택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odges는 부부가 The Hue라는 학생 중심의 아파트 단지가 있는 사바나에서 출장을

위한 비행을 했는지 여부는 확신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사바나 공동체는이 아름다운 커플에서 빛나는 빛을 잃었으며 우리의 마음은 무겁지만 살아남은 5 명의 아이들을 위한 기도를 요청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비행기 추락의 원인을 화요일에 연방 항공국과 국가 교통 안전위원회가  조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처(Archer) 고등학교 졸업생 축구 연습중 쓰러져 사망

 

귀넷 카운티 아처 고등학교 졸업생이 플로리다 스텐튼 (Stetson Universit)대학에서 축구 선수로 막 활약을 하려던 중에 안타깝게도 목숨을 잃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센트럴 플로리다 주 스텐튼 대학의 관계자들은 로렌스 빌 (Lawrenceville)의 닉 블레커리  (Nick Blakely, 19 세)군이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말했고, 경기에 출전하지 않고 사이드라인에 있었다가 갑자기 쓰러져 구급차로 호송되었지만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블레이클리의 친구와 급우들은 화요일 정오에 캠퍼스에서 그의 죽음을 애도할 계획이라 전했습니다.

 

둘루스 중학교 카요리(coyote) 목격

 

둘루스 중학교의 학부모 및 보호자는 월요일 학교 주차장에서 카요리가 목격되었다는  통보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둘루스 경찰은 카요리가 월요일 오후 8 시경 주차장에서 달리는 것을 목격했고 부서는 페이스북에 게시하여 주민들에게 애완동물들을 실내에서 잘 지키라고 경고를 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교장 데보라 퍼시 (Deborah Fusi)씨는 전날밤 목격된 카요리는 화요일 낮에는 보이지 않았고, 학교 자원 담당관은 카요리에 대한 캠퍼스를 점검하고 수위는 학교 외부로부터 카요리를 유혹할수 있는 모든 쓰레기통을 깨끗이 비우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체육 교육 교사는 수업을 위해 학생들을 운동장에 데리고 나올때 특히 잘 살필것을 당부되어 지고 있으며, 학교 교장은 카요리의 목격은 둘루스 지역에서 특이한 것은 아니지만, 학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하고 추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