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운전으로 기소 된 스쿨 버스 운전 기사+ 로컬 단신

0
31

음주 운전으로 기소 된 스쿨 버스 운전 기사

 

학교 관계자는 로건빌 중학교 스쿨버스 기사가 31 명의 학생들을 태우고 음주운전한 혐의로 해고 되었고, 음주운전과, 아동을 위험에 빠뜨린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월튼 카운티 로건빌 중학교에서 스쿨 버스 운전기사가 음주 측정 테스트를 받은후 구속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월튼 카운티 학교에 따르면, 그녀가 운전하고 있던 학교 버스의 한 학생이 버스 기사의 행동에서 무언가가 옳지 않다고 알아 챈후 부모에게 알렸고, 그 학생의 부모가 학교측에 통보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수사관들은 테킬라 1 병, 보드카 4 병, 처방 약 4 병을 용의자의 가방에서 발견했고 그녀의 행동이 버스에 탑승했던 31명의 학생들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오후 늦게, 귀넷 카운티는 Carol 씨가 귀넷 카운티에서 스쿨버스 운전사로 일한적이 있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이행 능력 해고되었고, 한 달 뒤 윌튼 카운티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 Carol씨는 음주운전과, 16급 아동을 위험에 빠뜨린 혐으로 구속되었다가 보석으로 풀려난 상태입니다.

 

플튼 카운티 위원장 애틀랜타 시장 선거 후보자로 나서면서 사임 밝힘

플튼 카운티 위원장이 어제 화요일 저녁 사임을 밝혔습니다.

John Eaves 위원장은 애틀랜타 시장 선거가 3개월 남았다면서, 전적으로 선거를 위해 전념하여, 다음 시장에 되기위해 선거 운동에 나설 것이라 전했습니다.

개기 일식 후, 시력 손상

 

벅해드 로스 안과 병원 데이빗 로스 의사는 월요일 일식후 눈의 손상을 호소하는 환자들로 부터 전화를 받고 있고, 다행히도 큰 손상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전하면서. 보통  3-5일 사이에 시력의 손상이 있는지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로스 아이 케어 그룹 (Eyecare Group)은 적절한 보호 장치가 없거나 일식 안경을 사용하지 않고 일식을 지켜 보는 위험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환자 및 그 가족에게 15,000 건 이상의 이메일을 보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의사는 망막 스캔을 통해, 만약에 망막이 화상을 입으면 사물을 보는 중앙 부분이 흐리거나, 굴곡이 생기며, 완전한 틈이 생길 있다고 이야기 했고 손상 회복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며, 회복하는데 며칠에서 몇달이 걸리수 있고 때로는 회복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의사는 대중들에게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시력에 도움이 되는 심혈관 운동을 하고, 또한  정기적인 시력 검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