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이번주 콜럼버스에서 ‘예약 없이’ 백신 접종 받으세요

사진: Pexels

조지아비상관리 및 국토안보국(GEMA/HS)이 “이번주 콜럼버스 대량 백신 접종소(1 Lumpkin BlvdColumbus, GA 31901)가 ‘예약 없는’ 백신 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접종소는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오후 5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당국은 자격이 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백신을 투여하고 있지만, 내일(25일)부터 16세 이상 성인들은 모두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이미 백신 접종 예약을 한 경우 예약 시간 준수가 권고됩니다. 크리스 스탤링스 GEMA/HS 디렉터는 “콜럼버스에서 백신 접종 예약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시민들이 예약을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스탤링스는 “예약은 접종 절차를 빠르게 하고 시민들이 확실히 백신을 접종 받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며 “백신은 한정돼 있어 예약 없이 나타나면 백신을 접종 받지 못할 수 있다”고 당부했습니다.

현재 백신 접종 예약은 콜럼버스의 대량 백신 접종소와 사바나의 걸프스트림 에어로스페이스를 제외한 모든 접종소에서 요구되고 있습니다. 접종 자격이 되는 시민들은 조지아 백신 접종 웹사이트(myvaccinegeorgia.com)를 방문하거나 지역 백신 접종소에 문의해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ARK뉴스 박세나입니다.

Sena Park

Sena Park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