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 사이드(Eastside medical center) 메디컬 센터, 화요일  당뇨병 무료 박람회 개최

0
3

이스트 사이드 메디컬 센터는 귀넷 주민들을 위해, 당뇨병이 삶이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볼 수 있는 무료 박람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병원은 11월 13일 화요일 오후 4 시부 터 8 시까지 메인 놀스 타워 클라스룸 1에서 미국 전국 당뇨병 인식 달을 맞이하여 당뇨병 및 심장 문제, 평생 최적의 신체 기능 및 요리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주민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스트 사이드 관계자는 성명서를 통해 이 행사의 참석자들은 초청 연사와 판매 업체가 제공하는 당뇨병 교육과 함께 음식 기획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또한 새로운 당뇨 치료법이 소개되어 질 것이라 이야기 했고,  병원측은 무료로 혈당 검사를 제공 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박람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4시 30분 심장및 혈관 심장병 전문의로부터 당뇨병과 심장 질환에 대한 설명.

 

5시 30분 성인의 다섯가지 뇌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여 사람이 일생 동안 최적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뇌 건강한 운동 프

로그램입을 소개합니다.

 

6시 30분  조지아 대학 익스텐션 서비스가 제공하는 당뇨병에 좋은 엄선된 요리 시범이 있습니다.

 

Eastside의 메인 캠퍼스는 Snellville에있는 1700 Medical Way에 위치해 있으며,

 

박람회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770-979-0200으로 병원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