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미주지사(대표 최주환)는 아씨플라자 둘루스 지점과 스와니 지점에 1호점과 2호점에 이어 3호점을 둘루스 H마트몰내에 새로 오픈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장수돌침대의 모체인 장수산업(주)은 지난 28년 동안 최고로 인정받는 장수돌침대를 탄생시킨 장본인입니다. 한국 본사는 형인 최창환 회장이 맡아 운영해오고 있으며 그의 동생인 최주환 대표는 북미와 캐나다 여러 판매대리점을 관할하는 미주본사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이런 최주환 대표가 조지아주에서 둘루스와 스와니 지역 상권에서 1호점과 2호점을 각각 운영해오다가 이번에는 둘루스에 소재한 H마트 몰안에 3호점을 열었습니다.

지난 주 오픈한 3호점 매장을 가보니 기존 1,2호점과 달리 1800sqft. 크기의 큰 매장안에 입구부터 시원하게 개방된 매장 인테리어에 맞게 장수돌침대의 가구들이 진열돼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장수돌침대 최주환 대표는 3호점 오픈에 대해 이렇게 전했습니다.

<녹취-최주환 대표1>

 

장수돌침대 3호점에는 최대표가 전한 대로 기존 다른 매장에서 협소한 장소 문제로 좋은 상품을 제대로 소비자들에게 전시하지 못한 점을 보강해 여러 가구들을 제대로 비교하면서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전체 가구는 기능성침대와 온열매트 그리고 헬스케어(안마의자)로 나뉩니다. 기능성 침대에는 장수돌침대, 장수흙침대, 장수숯침대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최 대표는 장수돌침대를 일반 시중 전도열 방식의 제품과 달리 특허받은 히팅플로어 공법으로 제작된 고기능성 침대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복사열을 이용한 히팅플로어 방식은 특수카본필름을 발열체로 장착해 열성 변화에 따른 팽창과 수축작용을 원활하게 해 제품의 수명을 반영구적으로 연장했을 뿐 아니라 풍부한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쾌적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녹취-최주환 대표2>

 

또한 장수돌침대를 탄생시킨 노하우와 열정으로 온열매트 사업을 꾸준히 발전시켜 왔으며 그 품질을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에 3호점 매장안에는 나노기술을 적용한 은세라믹 매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열매트와 함께 숯카우치, 안마의자, 반신욕기, 비데, 사임당가구가 제작한 디자인 가구에 장수돌침대의 기술을 접목시킨 가죽쇼파와 평상도 판매 진열되고 있습니다.

최 대표는 특별히 애틀랜타 한인들이 주로 선호하는 장수돌침대의 제품으로는 숯을 이용한 가구라 전했습니다. 2005년부터 현재까지 조지아주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특별히 숯에 대한 인식이 좋은데, 숯의 장점은 가볍지만 열이 빨리 전도되는 장점이 있으며,숯에서 나오는 복사열과 원적외선은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하며 조금만 자도 피곤이 빨리 풀릴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장수돌침대 3호점은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침대를 비롯한 안마의자와 같은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입고객에게는 오픈 기념으로 가격할인 보너스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장수돌침대서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고객은 기존 가지고 계신 안마의자를 최대 천불까지 보상판매하고 다른 가구도 24개월 무이자 할인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문의 :770-680-5234
주소 : 2550 Pleasant Hill Rd #102, Duluth, GA 30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