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장애인/비장애인, 음악과 미술의 협연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

 

<앵커>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주관한 장애인과 비장애인 연주자들의 협연, 음악과 미술이 한데 어우러진 특별한 음악회가 지난 6일 개최됐습니다.

<기자>

장애인과 비장애인, 음악과 미술이 한데 어우러진 소리얼 필하모닉 오케스타 공연이 지난 6일 저녁 5시 개스 사우스 극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하고 비용을 전액 후원한 몽고메리한인회 조창원 회장은 “장애 및 비장애 예술인도 서로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일깨움과 동시에, 우리는 모두 한민족이라는 자긍심을 느끼는 감동의 장을 마련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코로나 이후 한인들에게 삶의 위로와 활력을 심어 주기 위해 이번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공연회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이 날 공연은 신종호 소리얼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예술총감독의 행사 기획, 휠체어 지휘자로 알려진 차인홍 교수의 지휘, 김기웅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타 대표와 8 명의 협연자들이 출연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주최측에서는 행사장 로비에 이소연, 윤다냐 작가와 발달 장애 일곱 명의 화가들의 그림들을 전시하여 음악과 미술이 하나될 수 있듯이, 장애인과 비장애인, 더 나아가서는 한민족이 모두 하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