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재향군인회, 베터런스데이 퍼레이드 ‘베스트상’ 수상

한편 지난 11일 Atlanta Battery에서 열렸던 베터런스데이 기념식 퍼레이드에 한인으로서는 사상 처음으로 참가한 재향군인회(회장 장경섭) 및 월남참전용사회(회장 여봉현)가 이 날 퍼레이드에서 ‘베스트 퍼레이드’상을 수상했습니다.

장경섭 재향군인회 회장은 “베터런스데이는 모든 군인들의 헌신과 희생을 기억하는 날”이라며 “그들의 희생을 기억하며 한미 동맹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하는 시간이 됐다”고 행사 참석 소감을 말했습니다. 장경섭 회장은 금년에는 퍼레이드에만 참가했지만 내년에는 퍼레이드와 함께 한국의 전통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 참여는 조지아베터런스데이연합회 회장 케빈 밀러 회장의 적극적인 참여 권유로 이루어졌으며, 향후 미단체들과 더 활발한 교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베터런스데이 행사에는 미국인들이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한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애틀랜타 한인 커뮤니티와 미국인들과의 관계와 우호 증진에 매우 긍정적인 모범을 보여 주었습니다.

<퍼레이드에 참석한 이홍기 한인회장 (왼쪽)>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