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고등법원 판사직에 출마하는 한인 1.5세 제이슨 박 검사의 공식 후원의 밤 행사가 이달 27일 저녁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개최됩니다.

<김현경 기자>
제이슨 박 검사의 공식 후원 행사는 이달 27일 저녁 6시 30분 한인회관에서 열립니다.

제이슨 박 검사는 지난 200년간 아시안계 고등법원 판사가 단 한 명도 임용되지 못했다는 귀넷 고등법원 판사직에 출마하는 것으로 현재 귀넷 고등법원 판사직은 10명 모두 백인으로 구성됐습니다.

박 검사의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김기수 회장은 “애틀랜타 50년의 한인이민역사를 자랑하면서 한인 동포들의 단결된 힘을 믿고 박검사가 이번 판사직에 출마했다”며 “이번 출마는 우리 한인사회의 역량을 키우는 것이고, 자라나는 차세대들에게 꿈과 희망과 비젼을 제시하는 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배기성 한인회장은 “한인사회의 힘을 키우고, 주류 사회에서 당당히 우리들의 권리를 찾기 위해서는 의식있는 한인동포 여러분들의 조직된 힘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식 후원 행사에서는 박 검사를 직접 만나 출사의 변을 듣고 격려하고 후원하는 자리가 마련될 것입니다.

후원회측에 따르면, 현재까지 총 1만4300달러가 후원됐으며 이달말 공식 후원 행사에서 추가 금액을 모금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후원금은 20달러에서 2600달러까지 가능하며,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사람은 한인회관으로 체크(Pay to: Jason For Judge)를 써서 보내면 이날 개최될 공식 후원행사에서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Pay to: Jason For Judge
#홈페이지 jason@jasonparkforjudge.com
#보내실 주소 : KAAGA  5900 Brook Hollow Parkway, Norcross. GA 30071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