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IC은행(행장 김동욱)이 노크로스 지점을 지난 9월 개점해 어제 14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제일IC은행(6170 Live Oak Parkway, Norcross, GA 30093)은 어제 14일 오전 노크로스 지점 개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습니다.

노크로스 지점은 제일IC은행의 조지아 6호점으로 지미카터 불러바드와 라이브 오크 파크웨이 교차로 선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민족 로컬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 오프닝 행사에 김동욱 행장이 먼저 인삿말을 전했습니다.

<녹취-김동욱 행장>

 

노크로스 지점은 조지아에서 여섯번째 지점이며 전체 브랜치 중 지난 8월 새로 개점한 텍사스 캐롤턴 지점 다음으로 일곱번째 지점입니다. 노크로스점은 총 1에이커의 부지에 2층 단독건물로 총 1만 스퀘어피트(sqft.) 크기입니다. 지점에는 마이클 송 지점장을 포함한 텔러와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 담당 7명의 직원들이 상주하면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별히 노크로스 지점 2층에는 향후 직원들의 교육을 위한 트레이닝센터가 갖춰져 있습니다.

마이클 송 노크로스 지점장은 오프닝 축사를 통해 “앞으로 노크로스 지점은 ‘3D’ 즉 ‘Dediction’, ‘Determination’ 그리고 ‘Dependale’ 자세로 고객을 위한 최상의 뱅킹 서비스로 다가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녹취-마이클 송 지점장>

<제일IC은행 노크로스지점>
#문의 : 470-359-7717
#주소 : 6170 Live Oak Parkway, Norcross, GA 30093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