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제 8 회 PromiseOne Bank 장학금 수여식

PromiseOne 은행 (행장 Sean Kim)이 지난 11 월 30 일, PromiseOne Bank 둘루스 지점에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올해로 8 번 째인 PromiseOne Bank 장학생 모집은, 초슨재단 (조상진 대표) 공동 후원으로 이뤄졌습니다. romiseOne 은행은 장학생 지원자 수가 역대 최고로 많았다고 밝혔으며, 10 명의 학생들은 장학 증서와 함께 일인당 $2,000 의 장학금을 전달 받았습니다.

PromiseOne Bank 이사장이자 초슨재단의 대표인 조상진 이사장은, 학생들에게 “여러분들의 성공을 응원하며 성공의 자리에 섰을 때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재들이 되기를 응원한다“ 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PromiseOne Bank 션 킴 행장은, 실패를 두려워 하지말고 끊임없이 자기 개발과 노력을 멈추지 말고 각자가 지니고 있는 무한한 능력을 발휘하며 즐거운 삶을 누리길 바란다“ 라며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제8회 프라미스원 은행 장학생 명단>

Caroline Choi (Peachtree Ridge High School)

Injae Cho (Georgia Tech)

Jacob Park (Northview High School)

Rachel Jeong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Rachel Park (Georgia Tech)

Wonjin Cho (Georgia Tech)

Alex Yang (University of Georgia)

Lauren Pak (Georgia Tech)

Noel Park (Georgia State University)

Yeeun Kim (Kennesaw State University)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