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라이스 법률그룹은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3회 장학생 모집’ 신청 마감은 오는 28일까지입니다.

<김현경 기자>
제임스라이스 법률그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인학생 5명을 선발해 총 1만 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할 학생들을 모집하겠다고 알렸습니다.

제임스라이스 변호사는 “한인 커뮤니티의 후원을 받아 많은 발전과 성장을 해올 수 있었기에 그에 대한 보답으로 조금이나마 한인사회에 환원하고 싶어 한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장학금 신청 대상은 애틀랜타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12학년 또는 대학 재학생으로, 장학금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자기소개서, 장학금이 필요한 이유와 장래희망이 담긴 에세이, 최종학기 성적증명서입니다. 모든 구비서류는 이달 28일까지 제임스라이스 사무실로 우편 배송하면 됩니다.

제임스라이스 법률그룹의 크리스틴 최 사무장은 “여러 구비 서류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덕목은 에세이 부문”이라며 “에세이에는 장학금이 왜 필요한지, 자신의 꿈 또는 대학 이후의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같은 내용을 에세이 형식으로 풀어내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녹취-크리스틴 사무장>
한편 제임스라이스 법률그룹의 장학생 선발 대상에 대한 심사 결과는 내달 17일 발표됩니다.
#제임스라이스 사무실
-주소 : ?3863 Postal Dr. #210 Duluth GA 30096
-이메일 : kchoi@ricefirm.com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