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인뉴스 제32대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 발족… 2015-7-27

제32대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 발족… 2015-7-27

0
108

제32대 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 발족…


지난 24일 제32대 한인회장 선거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가 정식 출범했습니다.

선관위원장에 김순영씨가 위촉됐습니다.

자세한 소식 오진하 기자

지난 7월13일 3/4분기 이사회에서 구성된 32대 한인회 선거관리 위원회 위원들이 24일 금요일 서라벌 식당에서 첫 번째 만남을 갖고 김순형 한인회 이사를 선관위원장에, 김산 이사를 총무에 선출하였습니다.

이번 선관위 출범은 본격적으로 제 32대 애틀랜타 한인회장선거가 시작됨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선관위는 이번 첫 모임에서 한인사회의 대표를 뽑는 중요한 선거에 있어, 선례가 될만한 선관위와 선거를 공명정대하고 정확하게 처리 해 나가는 선관위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31대 선관 원장에 이어 32대 선관위원장을 맡게 된 김순형 선관위원장입니다.

<김순영 선관위원장> ” 부족한 제가 한인회의 32대 한인회장 선관위에 추대가 되서 감사도 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한인회 회장선거가 많은 분이 보시고 공명정대하게 선관위 관리를 잘했다고 하실수 있도록 선관위원 일곱사람은 납득이 가고 이해가 가고 공감이 갈수 있는 선관위의 임무를 잘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라기는 어떤 분이 당선 될지 모르지만 한인회를 위해서 소신 껏 일하시고 좋은 업적을 남길 수 있는 후보가 나타나기를 바라고 이번 한인 32대 한인회장 선거에 많은 동포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투표에 참여 해주시고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대 선거 관리 위원회 위원에는

김순영 선관위원장, 김산 총무,이순희,김일홍,박정원,오원용,박기성씨로 총7명이 봉사하게 되며 1명의 행정관을 추가할 예정이며 후보등록과 선거 일정 등은 추후 언론을 통해 공지 할 예정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