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사이드 병원이 조이너스 케어와 아틀란타 한인교회와 협력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무료 건강 검진 행사를 오는 24일 수요일에 개최합니다. 선착순으로 미리 예약을 하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김현경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방문간호업체인 조이너스케어(대표 최은숙)는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아틀란타 한인교회(담임목사 김세환)에서 노스사이드 병원과 조이너스 케어의 협력으로 무료 건강 검진 행사(Health Screenings Fair)가 열립니다.

무료 건강 검진 검사 항목은 콜레스테롤 검사, 당뇨 검사, 심혈관 위험도 검사, 골다공증 검사, 암 위험도 검사, 청력 검사, 혈압/비만도 검사, 수면 만족도 검사와 같은 8개 부문입니다. 또한 당일 행사에는 노스사이드 병원의 전문 의료진 20명이 직접 출장 검사할 뿐만 아니라, 한인 통역사들이 함께 함으로써 정확한 검사를 도울 예정입니다.

참가자격은 조지아 거주 한인이라면 혜택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특히, 보험 여부나 신분에 관계 없이 보험이 없거나 신분에 어려움이 있는 한인들도 가능하다고 주최측은 전했습니다.

조이너스케어의 강지연 아웃리치 디렉터는 “현재 조이너스케어 직원들이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며 “선착순 75명으로 제한돼 있기 때문에 무료 건강검진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간병 서비스 전문기관인 조이너스케어는 지난해 노스사이드 병원과 협력해 무료 전립선암 검사, 유방암 검사, 피부암 검사, 종합검진 행사를 실시해 한인사회에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문의:678-248-5832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