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몰 맞은편 250개 이상 아파트 건설 제안

0
33

귀넷 카운티 기획 위원회는 Pedcor 건설 업체가 조지아몰 근처에 약 250 세대의 아파트 단지 건설을 희망하는 신규 건설 제안서를 제출했으며, 그 안건에 대한 사항을 9월 5일 회의를 거쳐 결정을 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Pedcor 개발자는 몰 오브 조지아 지역에 250 개 이상의 새 아파트를 건설하기 원하다는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아파트 부지는 귀넷 Braves 야구팀 홈구장인 Coolray Field에서 북쪽으로 약 0.5 마일 거리에  위치하며 조지아 고속도로 20 도로에서 약간 떨어진Laurel Crossing Parkway 상의 22 에이커 규모에 건설을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부지는 또한 I-85  조지아 몰 (Mall of Georgia)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Pedcor Investments LLC는 최근 귀넷 카운티 기획위원회에 현재 사무용 및 비즈니스 구역 용으로 정해진 지구를 다세대 주택을 허용 할 수있는 등급으로 재구역화할 것을 요청하는 서류를 제출했다고 전했습니다.

 

Pedcor는 10 개의 서로 다른 건물에 256 개의 아파트 건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제안된 개발에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구역,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및 수영장을 포함한 클럽 하우스 및 주민 편의 시설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귀넷 기획 위원회는 9 월 5 일 회의에서 지역 용도 변경을 고려할 예정이며,  카운티 이사 위원회가 이 제안에 대해 최종적인 결정권을 갖는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