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조지아애틀랜타 뷰티협회 창립30주년 기념 골프대회, 5만불 장학 기금 조성

조지아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이강하)가 지난 18일 샤또 엘란 골프 클럽에서 뷰티협회 창립30주년을 기념한 장학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5만 불의 장학 기금을 조성했습니다. 이강하 뷰티협회 회장은 이 날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에는 뷰티업 종사자들과 일반인 143 여명이 참석하여, 지금까지 개최한 13번의 골프대회 중에서 역대 최다 참석자 수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날 골프대회로 조성된 5만 불의 장학금은 금년 12월 정기 총회에서 흑인학생과 한인 동포 자녀들을 대상으로 수여될 예정이며, 1인당 $1,000 지급됩니다. 이강하 회장은 한인 뷰티업계의 주된 고객층이 흑인들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이익의 일부를 환원하고, 흑인 커뮤니티의 복지 향샹을 위해서 장학 골프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날 골프대회의 상금 및 상품으로는 홀인원상의 현금 $10,000와  한국왕복 항공권, 장수돌침대, 젝시오 아이언 세트 등이 입상자들에게 수여됐습니다. 조지아애틀랜타 뷰티협회에는 현재 150개의 뷰티업체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뷰티협회 웹사이트: https://gabsabeauty.com/

<샤토 엘란 골프대회장에서 이강하 뷰티협회 회장>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